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앙보훈병원 맛집 강동구 오리맛집 서울데이트 추천 야외식당 배나무집 오리철판구이
    ★일상여행,맛집★ 2020. 6. 22. 11:02


    강동구 중앙보훈병원역 맛집 여름철 보양식 오리고기 맛집

    서울 속 야외 데이트 추천 장소 배나무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해봅니다.

    요즘 너무 너무 덥기 시작한 지금 몸을 챙겨야 할시기죠

     

    지금부터 보양식으로 올 무더운 여름을 잘 날수있게 오리고기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서울에서 데이트하고 너무 너무 좋은곳이라 이렇게 포스팅해봐요


    강동구 중앙보훈병원역 맛집 배나무집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곳이며

    실내는 아에 오픈을 하지 않고 야외에서 드실수있는 곳입니다.

     

    코로나로 조금 걱정이신 분들에게도 딱입니다.

    이곳은 야외테이블이 인상적이며 계곡은 없지만 흐를것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어있어요

    사장님이 잘 만들고 신경쓰신점이 보이네요

     

    일단 테이블과 불판이 인상적인데 직접 제작하셧다고합니다.

    집이나 빌딩건설할때 내부 빼대인 철근을 이용한 불판 신기하네요

     

    일단 이곳은 선불이며 직접 주문하고 가지고 오는 셀프방식입니다.

    처음에는 이쁜 여친님과 몸보신하러 왔는데

     

    분위기에 낮술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ㅎㅎ

     

    기본찬과 소주을 한병 그리고 오리철판구이 주문했어요

     

    참나물을 생으로 주셨는데 전 참나물을 좋아해서 조금씩 먹고있으니

     

    사장님께서 참나물을 오리와 조합이 좋아서 나중에 같이 볶아주신다고 하시네요 ㅎㅎ

     

     

    일단 오리주물럭을 철판에 투입

     

    이곳의 오리는 새끼오리만 사용해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낼수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새끼오리가 큰오리보다 가격면에서도 더 비싸고 구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직접 볶아주셨어요

    오리는 구울때 많이 익혀야 부드럽고 고기와 지방이 돌돌말리는 고기가 좋은오리라고 알려주셨어요

     

    많은걸 배우면서 건강까지 챙기는 기분이였어요

     

    자 이렇게 맛있게 익었어요 대박 진심으로 너무 맛있어 보이쥬~~

    맛은 쫀득하면서 찰진 식감에 부위마다 부드러운식감도 있어요

    참나물의 향과 어울어져서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딱 오리고기의 맛을 살리면서 자연의 향을 입힌것같았어요~

     

    오리고기가 이렇게 훌륭한 맛을 낼수있다니

    여긴 단골이 되기로 결심하게 만드네요

     

    여친님 신난게 손에서 보이네요 ~~~

     

    소주로는 모자란 맛을 막걸리로 마무리~ 이건 안어울리없는 조합

    오리완전체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서울내 가까운 곳에서 데이트도 즐기고 건강도 챙기는 기분

    너무 행복하네요

     

    이행복의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쥬~

     

    저의 작은 마음을 담에 정성껏 만들었는데

     

    아름다우 여침님께서 그냥 한숟갈 푹퍼서

    아른다운 입속으로 잔인하게 넣어버렸어요

     

    하지만 그 맛은 미소를 만들어주어서 더욱 행복했던거 같아요~


    배나무집

    연락처 02-489-3300

    주소 서울 강동구 동남로 585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이렇게 맛있는 오리를 먹고 잠실 제2롯데 들려서 남은 시간을 즐겁게 보냈어요

    입에서 떠나지 않던 오리립밤은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히 정리해봅니다.

     

     

    이렇게 일요일 서울데이트는 너무나 행복한 하루로 꽉차고 알차게 보냈네요

    집에만 있어 답답한 여친님과 마스크를 꼭 차고 가까운 야외 식당을 찾아보는것도

    좋은것같았어요.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곳이 있거나 좋은정보가 있으면 포스팅해볼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