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국 맛집 정사장 바베큐 추천 분위기와 감성맛집 삼청동 맛집 추천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일상여행,맛집★ 2020. 5. 20. 10:48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곳 안국맛집 정사장 바베큐 추천 분위기,감성맛집


    요즘같이 일상에서 지치고 힘들때 서울 근교에 사회적거리두기를 하면서

    데이트 즐기기 좋은곳을 방문해보고

    너무 반해서 포스팅합니다.

     

    서울 경복궁 북촌길~ 데이트를 즐기고 해질녁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데이트를 즐기기~ 추천합니다.

     

    오늘 가본곳은 삼청동~ 북촌길~

    이제 봄봄봄이라 돌담에 담쟁이 넝쿨이 이쁘게 자리 잡았네요

    이렇게 이뿐길을 걸으면서 즐기는 데이트는 언제나

    100점 만점입니다.

    아름다운 공연을 즐기는 유튜버들도 보이네요~

    음악 한곡 감상하고 데이트 즐기기 너무나 좋아요

    초록초록한 돌담길과 아름다운 음악

    기타와 바이올렛의 콜라보~

     

    데이트코스 선정 굿~ 굿~ 너무 잘한것 같네요

     

    여친님께서 답답한 마음과 우울한 기분까지

    한방에 날려버렸어요 ㅎㅎ

     

    북촌길을 따라 산보를 다하고 내려오는길

    출출하고 한잔이 생각나는 술시가 다나오네요 ㅎㅎ

    ※ 술시(戌時) - 십이시(十二時)의 열한째 시로 오후7시부터 오후9시까지이다.

     

    오늘 메인인 이곳 정사장을 소개합니다.


    정 사 장

     

    삼청동길 내려오는 곳에 있어 시간상 찾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가게 내부도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소품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 사진찍기 좋았어요

     

    제가 똥손이라 사진이 번지게 나왔네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둘이라 정바베큐 중, 정커리쉬림프 주문하고

    사진찍기 삼매경~

    여친님 손님샷 한장 컷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이블을 셋팅을 부탁하고

    안주가 나오길 기다리며 소주 소주 한잔~

    하트샷 한장

     

    오전부터 즐거운 시간의 연속이라

    이곳에서의 시간이 더욱 즐겁고 하루를 뜻깊고

    아름다운 하루를 점찍을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기본으로 나오는 나쵸와~ 피클로 한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제손은 투박하게 나왔네요

    여친님 손이 너무 이쁘죵 ㅎㅎ

     

    안주는 사장님이 주문즉시 바로 석쇠구이를 해주셔서

    음식에 믿음이 가더라구요

    드디어 등장한 정바베큐~

    오증어는 정말 부드럽고 목살은 육즙이

    뚝뚝 여기에 통버섯구이

    버섯구이는 진심 사랑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하나하나 잘라주면서

    먹는 순서와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단골이 많을것 같아요~

    사장님 인심짱

     

    파와 고기를 같이 먹다보니 파가 조금 모잘라서

    추가해 달라고 했는데 바로 구워서 주셔서

    감동의 파도가 밀려와서

    제 마음을 탁 처주네요~~

    많이도 주셨어요 ㅎㅎㅎ 인심이 대단하다~ 짱입니다.

     

    그리고 바로 정커리쉬림프가 등장

    비주얼 만점 먹기전 사진 필수 사진을 부르를 맛

    옆에 같이 나온 나물을 고수가 아니라 참나물입니다.

    참나물 향과 커리 새우의 맛이 어울어저서 이국적인맛

    커리향이 조금더 강했으면 좋겠지만

    과하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맛에 참나물이 풍미를 더해주는게

    술안주 맥주안주 술을 부르를 맛~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박군의 노래가 귓가에 계속 들리네요

    이렇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술을 마셨더니 밤이 되었는데

     

     

    집에갈려고 하니 조금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파스타까지 주문하고~ 마무리 하기로 약속하고

    파스타 고고

     

    사장님 데코가 예술입니다.

    이건 사진찍으로 찾아가는 가게인가요~ 맛까지 좋으면 어쩔건가요

    반했어요 이곳 단골이 되겠습니다.

    음식의 데코, 맛, 분위기 모두 만점인 곳을 찾았네요

     

    이곳에는 하나의 마스코트 고양이 들이 있었어요

    정사장네 음식 향에 고양이들이 해가 지면

    자주 찾아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남은 고기 몇점은 고양이들 에게 주었는데

    잘 먹더라구요 ㅎㅎ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네요

    이렇게 핑계를 만들어서 다음에 또 와서 찍으면 되겠죠 ㅎㅎ


    예약 010-7488-7419

    주소 서울 종로구 윤보선길 20 (안국동 87)

    영업시간 평일 17:00 - 01:00

    휴무 일요일


    #정사장 #안국맛집 #안국역맛집 #삼청동맛집 #삼청동가볼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 #서울데이트필수 #안국역가볼만한곳 #서울맛집 #바베큐맛집 #익선동맛집 #경복궁맛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