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천여행 추천 꽃구경 드라이브 여행 순천만습지, 순천만국가정원 할인팁까지 알려드립니다.
    ★일상여행,맛집★ 2020. 4. 7. 14:17

    순천여행 추천 코스와 데이트코스 맛집 할인 팁

    당일여행 1박2일여행 추천


     

    주말 드라이브 여행으로 다녀온 순천~

    처음가본 곳이여서 조금 어색했지만 그래도 전라도 순천으로 고고go~

     

    새벽 3시 출발 서울에서 순천으로 직행~~

    이번여행은 드라이브스루여행

     

    코로나19로 인해 너무 집에만 있어서 우울증에 걸릴것 같아서

    짬내서 주말 드라이브로 결정했어요

     

    전라도 순천~

    처음에는 신안이나 목포를 예정했지만

    순천을 한번도 못가봐서 순천으로 선택~ 너무너무 좋은 추억과 사진을 남겨서 이렇게 포스팅해봤어요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아침먹으러 기사식당을 선택

    새벽 6시30분쯤 도착할것같아 기사식당을 선택하고

     


    쌍암기사식당

     

    가는중 찾아찾아본 쌍암기사식당으로 초이스~

    도착하니 6시50분 가게가 오픈을 준비중이셨고

     

    들어가도 된다고 해서 바로 입장 1등으로 주문했어요

    아침이고 첫손님이라 코로나를 피해서 한끼

    주차장도 넓고 50년전통이면 일단 믿음이 갑니다. ㅎㅎ

     

    첫손님이라 그런지 가게 안은 조금 추웠지만 그래도

    이시간에 한끼 해결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휴게소도 라면 우동밖에 없어서 먹지 않고

    순천에서 시작할려고 찾아온 곳이니

    처음이 좋을지 두근두근거렸어요

     

    메뉴는 선택이 없이 정식으로 2인분 주문

    가격이 기사식당에 비해 싼편은 아니지만

    전라도 인심은 많이 들어서 ~

    일단 음식이 나오기전에 욕보할머니 사진감상 ㅎㅎ

     

    2대째 가업을 이어온곳이라고 나와있네요~

    사진보는데 음식이 갑자기 훅들어오는데

    반찬이 어머어마했어요

     

    김찌찜과 고등어조림 보는순간 배에서

    꼬로록~

    꼬로록~

    군침이 돌기전에 그냥 침이 흐릅니다.

     

    저와 여치니 둘다 눈만 껌뻑껌뻑하다

    나머지 반찬와 밥 국이 나오는순간

    한마디 말도 없이 먹기시작했는데~ 눈도 안마주치고 먹었어요 ㅎㅎ

     

    반찬 16개와 국 밥 청 18개

    진수성찬이 차려지고 이곳은 김치와 양념게장 조림이

    제입맛에 잘 맞았고 다른 반찬은 조금 짠느낌이 였지만

    첫끼니깐 나름 만족했어요

     

    20분만에 둘이서 순삭하고

    든든하게 배안에 꽉 체운듯한 느낌과 함께

    순천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연락처 - 061-754-5027

    주소 - 전남 순천시 승주읍 신성길 2

    (서평리 444-1)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00

     

    쌍암기사식당

    전라남도 순천시 승주읍 신성길 2


    순천만습지

     

    한끼 든든히 해결하고 순천만습지로 바로 출발했어요

    입구에는 코로나로 인해 내부박물관과 실내는 입장이 불가능하다는

    현수막이 있어 아에 입장불가인줄 알고 처음엔 놀랐지만

     

    주차장 안내해주시는 직원분께서 외부는 구경할수있다고 했어요

    이곳도 1등으로 입장~

     

    새벽부터 달려오 보람이 있네요

    주차장에 차가 한대도 없지융~ 1등이니깐유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 유지도 있고 사람이 없는 시간대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한10~20팀 정도 있어도 될것같아요 너무너무 넓어요 ㅎㅎ

     

     

    순천만습지는 너무 아름다운 곳이였어요

    벚꽃과 갈대밭 그리고 고흥반도와 여수반도로 뻗어내린

    지맥이 침강하여 이루어진 만이라고 하네요

     

    1인당 입장료 성인 8,000원

    싼편은 아니지만 이가격에는 엄청남 비밀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8,000원 절대 아깝지않을 팁이 기다립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고요하며 자연속 천둥오리와 새들이

    순천만습지를 가득 체우고 있었어요

    너무나 멋져서 모두 담을 수가 없었고

     

    요즘같이 집에서만 지내는 나날을을 한순간에 뻥뚫리게 해준곳이였어요

    진심으로 가을 갈대밭이 무성일때 꼭 다시오자고 여친님께서

    100번 약속할정도였으니 말다했다고 봅니다 ㅎㅎ

     

    전라도에 이런곳이 있어서 정말 너무나 감사드리고싶은 마음이네요

     

    순천만습지는 사진 스팟도 많고 사진이 너무 잘나오니

    사진찍기 좋은곳 데이트하기 좋은곳이라서 추천 추천 드립니다.

    둘밖에 없지만 그래도 일하시는 분들에게 불안한 마음이 생기지 않게

    마스크는 필수로 차고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우리가 다 돌고 나올때쯤 사람들이 조금씩 찾아오더라구요~

    순천만습지 너무 너무 아름답고 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순천만국가정원

     

    얼마전 배틀트립에서 나온곳이기도 한곳입니다.

    처음에는 이곳이 그곳인지 모르고 국가정원이 있다고해서

    찾아온곳인데 알고 보니 최유정, 미나가 다녀간곳이더라구요 ㅎㅎ

     

    일단 명칭과 같이 국가정원 전세계 국가들을 작게 표현한곳이며

    이곳에서 사진을 6,000장 찍었습니다.

     

    체력이 약한 여친님 오늘은 선두를 드셨나? 아님 불로초라도 드셨나?

    지칠줄모를는 체력에 제가 힘이 들정도였어요

     

    이곳도 입장료가 있는데 성인 8,000원입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순천은 여행지를 방문하면 할인해준다고 매표소에 적혀있어서

     

    저희 순천만습지 다녀왔는데 할인이 되나요??

    혹시나 해서 물어봤는데

     

    구입티켓이나 결재내용을 보여달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행이 표를 버리지 않고 있어서 보여드렸는데

     

    일찍 다녀오셨네요 하시더니 그냥 입장을 하라고 하셨어요

    대박~

     

    순천만습지를 다녀오면 순천만국가정원 무료입장이 가능했어요

    순천은 어딜다시던지 표를 버리지 마세요~

     

    일단 들어가자 마자 놀랍게도 관리가 너무 너무 잘되어있고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입구에 튤립과 많은 꽃들이 있어 눈이 즐겁습니다.

     

     

    정말 사진을 6,000장 찍을 수밖에 없는 곳이였어요

    여친님은 여기찍어줘 여기 찍어줘

    말하기도 귀찮은지 그냥 자리잡고 저만 보고있어요

    그럼 전 자동으로 사진을 찍고있어요~

     

    정말 남자인 제가 봐도 아름다고 너무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세계여행을 즐기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순천~ 처음온 도시지만 정말 우리나라엔

    가볼만한곳이 너무너무 많아서 좋습니다.

     

    이번 코로나로 인해 세계 여행을 못하게 된것이 다행인지도 몰르겠어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국내 여행도 정말 좋은곳이 많다는거

    알려주고싶네요~

     

    이렇게 순천여행을 너무 즐겁게 보내고 다음 여행지로 출발했습니다.

     

    너무나 행복한 하루를 보낼수있었던 순천


    순천 여행 팁

    순천만습지와 순천만국가정원은

    입장료 8,000원에 같이 이용할수있어요

    티켓을 버리지마세요~


    다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외출자제

    이동제한이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저같은 분들은

    차를 이용해서 드라이브스루여행을 즐겨보세요

     

    아침일찍 찾아 식사하고 휴게소 편의점 음식으로 배를 체우면서라도

    바람쐬기 좋은 날이니 조심해서 다녀오시는것도 좋은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다들 이번 코로나를 잘 이겨내서 더좋은곳 여행 포스팅

    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